top
       
       

서비스신청(서비스관리시스템)

프로테옴분석서비스

단백질분석서비스

GenPAS

샘플처리

이차원 영동,이미지화

샘플이미지

2D MAP

인산단백질분석

당단백질분석

이미지분석

단백질 동정

분석서비스 요금

분석절차

프로테옴분석 의뢰

관련논문

프로테옴분석상품

Phosphoprotein Enrichment Kit - PhosPro™

Phosphopeptide Enrichment Kit - PhosPep™

MALDI Sequencing Kit - PepFrag™

Antibody Biotin Labeling Kit -
From Purification to Biotinylation

TMB substrate solution for ELISA

IPG Strip 판매

IPG Strip 주문서

IPG Strip 사용설명서

해외배급업체

분석상품카탈로그



개략적인 proteomics 실험을 위해서 고가의 다양한 장비를 보유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한 개의 샘플이라도 저희에게 의뢰하시면 샘플준비부터 고해상도의 이미지까지 책임집니다. 특별히 학교에서 연구하시는 분들을 위해서는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 합니다.
좌측 상단의 '서비스관리시스템 바로가기'를 통하여 의뢰 접수를 하시면 진행상황 확인부터 분석결과의 열람까지 통합관리가 가능합니다.

가장 최상의 연구결과를 위해 원래 샘플의 보존상태가 매우 중요합니다. 저희와 사전 협의를 거쳐주시면 가장 합리적이고 적합한 배송방법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시료가 저희에게 접수되는 즉시 분석을 실시합니다. 매우 신속하면서도 정확하게 분석합니다. 분석완료에는 접수일로부터 대략 4일 정도 소요될 것입니다.

분석결과는 서비스관리시스템에 업로드해 드립니다. 추후의 분석 가능성을 고려하여 기본적으로 분석이 끝난 젤은 최소 한달 간 저희가 보유하니 원하신다면 젤 자체도 말리지 않은 상태로 보내드립니다.

분석은 최선을 다해서 실시합니다. 보완이 필요한 경우 사후서비스를 해 드립니다. 그리고 추후의 분석과 연구방향에 대해서도 상담해 드립니다.

Copyright ⓒ GENOMINE,INC. All rights reserved.
(37668) 경북 포항시 남구 지곡로 394 포항테크노파크 제1벤처동 307호
TEL: 054-223-2463 / FAX: 054-223-2460 / MAIL: alloyo02@genomi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