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서비스신청(서비스관리시스템)

프로테옴분석서비스

단백질분석서비스

GenPAS

샘플처리

이차원 영동,이미지화

샘플이미지

2D MAP

인산단백질분석

당단백질분석

이미지분석

단백질 동정

분석서비스 요금

분석절차

프로테옴분석 의뢰

관련논문

프로테옴분석상품

Phosphoprotein Enrichment Kit - PhosPro™

Phosphopeptide Enrichment Kit - PhosPep™

MALDI Sequencing Kit - PepFrag™

Antibody Biotin Labeling Kit -
From Purification to Biotinylation

TMB substrate solution for ELISA

IPG Strip 판매

IPG Strip 주문서

IPG Strip 사용설명서

해외배급업체

분석상품카탈로그


샘플준비 및 배송 방법
 
 

[분석 서비스 절차]
 
분석서비스 순서는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 제노마인 홈페이지 회원가입
- 샘플 준비 
- 제노마인 홈페이지에서 주문서 작성 (서비스 관리 시스템 바로가기)
- 제노마인으로 샘플 발송

[샘플 보내실 주소]
경북 포항시 남구 지곡동 601번지 포항테크노파크 벤처1동 308호 제노마인㈜ 054-223-2463  
* 결과 완료 메일이나 문자 메시지가 수신되면 제노마인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하여 분석결과 확인
 
[회원가입]
프로테옴분석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전에 먼저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바로가기]
회원가입시에는 아이디와 비밀번호(이메일주소)를 생성하신 후, 추가적으로 신청자의 이름, 연락처, 결제 및 담당자 등을 기입하실 부분이 있으므로 각각을 기입하시면 됩니다.
제노마인에서 샘플 수령부터 분석 전과정이 실시간으로 의뢰자에게 이메일로 전달되는 시스템이며, 분석 완료 후 회원 가입하신 웹페이지에서 결과를 다운로드 받는 시스템을 이용하시게 됩니다.
 
 



2-DE 분석 서비스를 위한 샘플준비 과정
 
세포: 배양된 세포를 2~3차례 PBS로 닦으시고 최종적으로 pellet만을 dry ice package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필요한 세포의 양은 4 x 106 입니다.

동물조직: 20mg의 조직을 dry ice package로 보내주시면 되고 blood가 많은 부분일 경우에 최대한 표면에 있는 것을 제거 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식물조직: 식물조직은 채취 후 protease의 영향에 취약 하기 때문에 상온에 잠시라도 노출시키지 않도록 주의 합니다. 액체질소에 고운 입자가 될 때 까지 조직을 파쇄한 후 500mg 이상을 dryice package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IP샘플: 실험이 완료되면 SOUP을 모두 버리시고 BEAD만을 4℃상태를 유지하게 ice pack을 넣어 보내시면 됩니다. IP 샘플의 경우 사용하신 항체유래의 단백질이 혼재되어 있기 때문에 샘플을 사용하지 않고 실험전체 과정을 함께 진행한 CONTROL샘플이 대조군으로 필요합니다. 

배지나 기타 buffer내의 단백질: 배지는 포함되어 있는 단백질 양이 제각각 이라 따로 권장량이 정해져 있지 않지만 100ml이상을 보내주시길 권해드립니다.기타 buffer내에 있는 단백질인 경우 ice pack이나 dry ice에 넣어 보내주시면 됩니다.

기타 건조, 분말 샘플: 상온 상태로 보내시면 됩니다.

* 모든 샘플 공히 최소 단백질 양은 SILVER staining일 경우 300㎍이상, CBB staining을 원하실 경우 800㎍이상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다만 IP샘플이나 기타 최종 분석하고자 하시고자 하는 시료의 단백질 양이 이에 못 미칠 경우에도 2-DE분석은 가능하지만 추후 MS분석에서 동정 성공률에 영향을 끼칠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MASS 분석 서비스를 위한 샘플준비 과정
 
Gel(2-DE gel or SDS-PAGE gel)을 dust-free D.W에 2~3번 정도 washing 후, 분석 할 spot(or band)을 오염이 되지 않은 깨끗한 도구를 사용하여 지름이 0.2cm를 넘지 않도록cutting합니다. (* 가능한 염색되지 않은 부위는 제거해야 합니다)
 
Silver staining의 경우 염색정도가 눈에 보일 정도로 뚜렷한 밴드 형태를 띄어야만 동정될 확율이 높아집니다.
CBB staining의 경우 눈에 보일정도의 형태를 띄면 분석 가능합니다.
Cutting한 gel을 1.5ml micro-tube에 담아 상온배송 합니다.( D.W or buffer는 첨가하지 않아도 되며, 건조된 band도 무관합니다)



Copyright ⓒ GENOMINE,INC. All rights reserved.
(37668) 경북 포항시 남구 지곡로 394 포항테크노파크 제1벤처동 307호
TEL: 054-223-2463 / FAX: 054-223-2460 / MAIL: alloyo02@genomine.com